빠른상담신청

  1644. 0586

빠른상담신청 바로가기
A/S CENTER

Q1. 2500mah,4500mah,5000mah 보조배터리 충전은 어디로 하나요?

A. 제품 정면에서 왼쪽측면 상단부분을 보시면 5핀 단자부분이 보입니다. 그 부분으로 충전하시면 됩니다.

Q2. 무선충전기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무선충전기를 충전기와 연결하신 상태에서 핸드폰을 위에 올려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무선충전이 가능한 기종으로는 노트5, 갤럭시S6, 갤럭시S7,갤럭시S7엣지,갤럭시S8,갤럭시S8Plus 등 기종들이 사용가능하며,
G시리즈 기종은 무선충전기능이 있는 정품 케이스를 착용시 무선충전이 가능합니다.
사용 시, 무선충전기에 A/S전화번호가 적혀있는 부분을 바닥을 향하게끔 놓으신 후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단, 두꺼운 케이스 혹은 카드수납 케이스를 끼우고 사용하시는 경우, 무선충전이 잘 되지 않거나, 끊기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3. 4500mah 5000mah 보조배터리 잔량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LED램프등이 총 4회 깜박임으로 이루어져있으며, 1회시 25% ,2회시 50%, 3회시 75%, 4회시 100% 충전중이란 표시입니다.
LED램프등이 유지되었을때 완전 충전이 되었다는 표시입니다.

Q4. 2500mah 보조배터리 충전시 LED가 적색불로 깜박이는데 정상인가요?

A. 2500mah 보조배터리 충전시에는 LED램프등이 적색불로 깜박이며, 완충시에는 적색불이 유지가 됩니다.

Q5. 보조배터리와, 충전기의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보조배터리의 A/S기간은 제조년월로부터 6개월이며, 충전기의 A/S기간은 제조년월로부터 12개월 입니다.
또한 케이블 및 젠더는 소모품으로 간주하여 A/S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단, 보상 기간 내에라도 고객의 과실로 인한 불량의 경우(파손), 별도의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Q6. 샤오미 보조배터리 AS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샤오미 보조배터리의 AS기간은 구매하신 날로부터 6개월이며, 6개월이 넘으시면 AS처리가 불가합니다.
만약 6개월 이내에 고장으로 인한 AS를 받으시려고 하실 경우, 구매내역서와 해당 제품을 소지하고 계셔야 AS처리가 가능하십니다.

Q7. 보조배터리 충전 시 배터리가 뜨거워지는데 정상인가요?

A. 배터리를 충전 하기위해 전류가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발열입니다.
배터리의 잔량이 0%에 가까울수록 발열이 높아지며, 100%에 가까워 질수록 발열이 줄어들게 됩니다.
1.0A 미만의 충전기를 이용한다면 충전시간이 길어지는 단점이 있으나,발열에 있어서 어느 정도 보안이 됩니다.
배터리 충전 시, 발열이 발생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Q8. C타입젠더의 저항값과 급속지원이 되나요?

A. 젠더의 저항값은 56kΩ 이며, 급속지원이 가능합니다.

Q9. 10000mah(올인원)보조배터리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 배터리 잔량 확인방법은 왼쪽 상단의 버튼을 누르시면 정면의 LED부븐을 통하여 4칸으로 분리되어 있는 잔량을 확인할 수 있고,
C타입케이블,퓨전케이블(5핀+8핀)을 적용시켜 최신 스마트폰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퓨전케이블의 경우, 케이블을 위,아래로 뒤집어
마이크로5핀과 아이폰8핀 충전기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Q10. [템플러] 2.1A 퓨전 가정용 충전기 케이블 모양이 다른데 사용방법은 어떻게되나요?

A. 5핀+8핀(퓨전)케이블 으로써 케이블을 위,아래로 뒤집어 한쪽은 마이크로5핀,다른한쪽은 아이폰8핀 충전기로 이용 가능합니다.
충전기 케이블 커넥터부분에 IOS라고 적혀있는 부분과 ANDROID라고 적혀있는 부분을 꼭 확인하시고 충전하시면 됩니다.

진행상태  
제품명
구입경로
구입시기
구매자 이름
구매자 연락처 - -
A/S 신청사유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파일첨부
자동등록방지
비밀번호
개인정보취급방침